COLUMN
영업은 신체에 있어서 심장과 같다고 본다. 혈액은 움직이지 않고 그대로 있으면 죽어버린다. 영업이라는 심장을 움직여야 한다.
[마케팅 칼럼] 환율, 회전율, 이익률 3가지 비율 예상하며 재고관리
[영업인 칼럼] 좋은 영업이란, 경쟁업체와도 잘 지내는 것
영업을 24년 해오면서 느낀 것이 있다. 긍정의 자신감으로 상대에서 믿음을 주어야 한다. 영업자라면 거래처가 장사를 잘 할 수 있게끔 지원해줘야 한다.
[마케팅 칼럼] 공구장사 손님, 직원, 매입처가 도우면 성공한다
공구상 사장님들은 성실하고 정직하게 장사해 안정적인 삶을 살아가시는 분들이 많다. 그런 분들의 특징은 가게를 방문하는 손님과 직원, 매입처의 도움으로 성장하신 분들이다.
[영업인 칼럼] 영업은 정답이 없다 자신만의 노하우 가져라
영업에 정답은 없는 것 같다. 저마다 자신의 스타일이 있고 고객에게 다가가는 접근 방식도 다르다. 다만 열정 가득한 마음과 목표가 있어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