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 제조사
해외 제조사
발행인 칼럼
경영 칼럼
공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잡지TOOL을 정기구독으로 만나보세요.
COLUMN
[공구인 칼럼] 1세와 2세 서로 존중해야
원활한 가업승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‘무릎 맞대기’다. 표현 그대로 가까이서 서로를 알아가는 것이 중요하다.
2022-08-03
[영업인 칼럼] BRAVO, MY LIFE!
1990년 이후 지금까지 영업사원의 삶을 살아왔다. 내가 직접 실패도 해보고 성공도 해보며 지켜야 살아남는 영업맨의 자세를 적어 보았다.
[비즈니스 칼럼] 거래처 설득하는 7가지 방법
고객과 미팅 시 설득력을 높여 만족할 만한 결과를 도출해내는 데 도움되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.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7가지 비법.
[경영 칼럼] 고객 관리해야 매출 오른다
여러 가지 방법을 써 봐도 매출이 잘 안 오른다면, 기존 고객부터 신경 쓰고 있는지 되돌아보자. 기존 고객 관리법 5가지를 소개한다.
2022-07-07
[공구인 칼럼] 제조-유통 동반성장 해야
공구장사는 매력적이다. 공구 유통업을 통해 뜻있고 따뜻한 사람을 만날 수 있고 경제적으로도 성공하기도 한다. 공구인이라면 한국산업용재협회를 통해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하자. 우리의 미래를 위해 공구인은 하나가 되어야 한다.
[영업 칼럼] 사람냄새 나는 세일즈가 진짜
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인간관계를 형성한다.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는 인간관계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. 인간관계 잘 만들어가는 것 자체가 바로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영업활동이다. 영업은 사람냄새 나는 영업이 최고다.